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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LFZON

스크린 골퍼 200만!업계 1위 골프존 AD Platform 구축

매년 20%이상의 성장을 보이는 스크린 골프 업계 1위 골프존 AD Platform 구축 (전국 5,982개 매장/26,107 시스템)

부동의 업계 1위! (전국 5,982개 매장/26,107 시스템)
새로운 골프 문화 확산에 힘입어 고성장한 신개념 광고 매체 골프존은 IT와 문화가 만나는 컨버전스 비즈니스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과 유익함을 창출합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를 위해 필드에 나가지 않고도 실제와 같은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매년 평균 약 17%가량씩 전체 라운드 수가 증가하는 세상에 없었던 새로운 골프문화입니다.

골프존 현황
필드 골퍼보다 스크린 골퍼가 더 많은, 스크린골프 200만 시대

2009년을 기점으로 스크린 골퍼수가 필드 골퍼수를 넘어섰습니다.
경제력이 우수한 30~50세 남성을 중심으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인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 스크린 골퍼 성별 프로파일 여성 20%, 남성 80%
  • 스크린 골퍼 연령별 프로파일 30대 25.9%, 40대 39.9%, 50대 25%
  • 스크린골퍼 205만명, 필드골퍼 145만명

골프존 로고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고객접점에서 차별화된 타깃 마케팅 가능
  • 1한정된 공간 내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 2광고 zapping이 절대 불가능하기 때문에 광고시청률이
    매우 높습니다.
  • 3530여개 골프코스를 활용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집행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이미지 구축이 가능합니다.
노출형 광고 : 로딩창광고, 가상광고 등, 골프코스 활용 상품 : 배틀존, 풍선이벤트, 브랜드존 이벤트, 대회 스폰서쉽 : GTOUR, GA, 아마추어 대회 노출형 광고 : 로딩창광고, 가상광고 등, 골프코스 활용 상품 : 배틀존, 풍선이벤트, 브랜드존 이벤트, 대회 스폰서쉽 : GTOUR, GA, 아마추어 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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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프존 상품의 특성상 중지, 신규 대회들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