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atest Posts:

Sorry, no posts matched your criteria.

Follow Us:

Back To Top

Media Div.

IPTV_
SMART BIG AD

다양한 채널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는 광고매체

피할 수 없는 정확한 카운팅 광고와 지역, 채널별 확실한 타겟팅 그리고 가성비 높은 CPM기준 광고비 400만이상의 가구가 시청하는 유료방송 (평균 가구원 수 2.5인)

광고 위치

TARGETING GROUP A
  • 강남 3구 제한적 노출
  • 골프 관련 업종
  • 소득 상위 계층 10%
  • 시청률 상위 10개 채널 노출
  • 광고 접촉 빈도 16회 제한
TARGETING GROUP B
  • 서울, 경기 포함 수도권 집중 노출
  • 고급 자동차 광고
  • 인근 매장 방문 목적
  • 영화/드라마 장르 타겟팅 패키지
  • 최소 광고 접촉 빈도 8회 이상 적용
TARGETING GROUP C
  • 국 광고
  • 소비재 광고 (식음료)
  • 1st Fixed AD (1번자리 고정)
  • 전체 채널
  • 최대 프리퀀시, 최대 셋탑 도달 적용
PIN-POINT 타겟팅
지역

우편번호 권역 수준의 지역 타겟팅을 지원하며 전국 약 4만여권역 대상 원하는 지역으로 자유로운 조합 가능

강남지역 3개구 TARGETING기타지역조합(전국 어디나)
채널 시간

원하는 채널 및 시간에 광고 노출로 특정 고객군 대상 광고효과 극대화

특정 프로그램(KBS joy와 MBC Every1)에 특정시간(9:00~11:00) 노출 가능
Audience Targeting

시청이력 분석을 통해 가입자 특성을 파악하여 원하는 Target을 대상으로 맞춤형 광고 노출

다각적 광고 지원

  1. 골프 스포츠 용품 / 악세사리 / 골프 관광
  2. 소득 상위 계층 (통계청 기준)
  3. 프리미엄 채널 광고 노출 (시청률 상위 기준)
  4. 서초, 강남, 송파 지역 타겟팅 (강남3區)
  5. 고급 골프 용품 매장 방문 연계

골프 채널 시청 시간 30분 이상인 시청자 대상 / 골프 관여군 판단

광고추천업종

실제 노출수에 기반한 합리적인 광고비 집행

True-view 과금 방식으로 시청 중 중도 이탈하지 않고 노출완료가 확인된 건에 대해서만 과금을 진행하여 효율적인 광고비 집행이 가능

True-view 과금 방식

※ 모든 광고 노출은 개별 건 단위로 집계되며 리포트는 중도이탈 데이터도 포함하여 분석정보 제공

광고 집행 관련 모든 정보에 대한 실시간 조회 및 리포팅

캠페인별 노출 현황, 광고 편성 정보 등 통계적 추정이 아닌 실제 분석 데이터를 Real-time으로 조회 가능

Reporting

카카오스토리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블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