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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과 공감이 필요한 복잡한 현대 사회
소비자와 주고 받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연간 17억 5천만 명이 이용하는 우리나라 최대 교통수단 지하철 지하철 역사 옥외광고의 노출 효과는 지상파 TV 광고 대비 45~50% 가장 효과적인 옥외매체 캠페인의 진행

  • 광역철도 스크린도어
  • 지하철
    • CM-Board (5, 6, 7, 8호선)
    • SM-Board (2호선)
SCREEN DOOR

월 유동인구 6천만 명에 기반한 강력한 광고효과
7개의 환승역, 6개의 민자역사로 구성된 특A급 10개 역사 수도권 허브 지역에서 브랜드 마케팅 효과

국내 유일의 광역철도 스크린도어 광고

용산, 영등포, 신도림, 구로, 부평, 가산디지털단지, 안양, 수원, 서현, 선릉

스크린도어 광고 상품종류

  • DSD (Digital Screen Door) DSD (Digital Screen Door)
  • PSD (Platform Screen Door) PSD (Platform Screen Door)
CM-Board

26개의 유동인구 밀집역사에 설치된 중앙네트워크형 미디어

  • 비상시 대피로 안내기능 및 서치라이트 역할
  • 동종 매체 중 최대크기의 매체
  • 조명과 영상을 동시에, 또는 개별로 집행이 가능
CM-Board
SM-Board

지하철 2호선 강남구간 핵심 6개역사(교대, 강남, 역삼, 선릉, 잠실새내, 잠실)에 설치되어 있으며 동영상 광고와 함께 투명 LCD패널을 이용한 실물 전시가 가능한 매체

  • 터치스크린, 카메라 기능을 이용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SM-Bo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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